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초 커피 박람회로 시작해 글로벌 커피산업과 식음료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는 세계적인 카페쇼로 성장했다. 올해로 24회를 맞은 이번 전시에는 커피, 차, 베이커리, 디저트류, 음료/주류, 인테리어, 프랜차이즈/창업, 주방가전 등 카페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3,90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서울카페쇼 참여 브랜드 중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체리스 초이스(Cherry's choice)'에 선정되어 국내 음료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기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체리스 초이스는 올해 큰 사랑을 받은 신제품과 인기 제품 60선을 소개하는 쇼케이스 특별관으로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인기 제품을 소개하는 HOT부문에 선정되었다.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1천만 스틱을 판매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히트 상품이다.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는 국내산 배를 더해 한층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티젠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를 추가 라인업으로 선보였다.
현장 방문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콤부차 매실, 콤부차 요구르트, 애플사이다비니거,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배를 시음해볼 수 있고 무료 샘플도 선물로 준다. 현장에 전시된 제품은 50% 할인가에 알뜰 구매할 수 있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람 설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티젠 관계자는 "이번 서울카페쇼를 통해 마시는 음료 한 잔에도 진심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Z세대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은 티젠의 다양한 제품을 자신있게 소개하려고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 음료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분말 스틱형 콤부차를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발효 전문가 티젠의 콤부차는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콤부차 외에도 V라인 관리에 좋은 분말 차 '브이핏(V FIT) 말차레몬', 식물성 멜라토닌이 함유된 '멜라티'와 '멜라젤리', 프로틴 요거트 ‘요밀(YO! MEAL)’ 등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