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VVON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VVON ThiS VVAY(본 디스 웨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사랑의 시작과 끝, 그 사이를 지나온 감정의 흐름을 따라 써 내려간 자전적 서사로, VVON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EP 구성의 앨범이다.
앨범명 'VVON ThiS VVAY'는 수많은 감정 속 어딘가를 향해 나아가는 발걸음을 뜻한다. "소설이고 싶어 써 내려가는 자서전"이라는 슬로건처럼, 각 트랙은 감정의 파편을 하나씩 수집하듯 연결되며 하나의 서사를 이룬다. VVON 특유의 시선과 언어가 담긴 이번 EP는 리스너들에게 감정의 기억을 상기시키는 개인적인 기록이 될 전망이다.
여기에 우연처럼 시작된 감정을 놓치지 않으려는 순간을 포착한 '어쩌다 보니', 식어버린 관계와 그 여운을 커피에 비유해 그려낸 'Empty Coffee'까지 총 여섯 트랙이 실린다.
VVON은 2022년 싱글 'Hold Up'을 통해 데뷔한 이후, 자작 기반의 싱글을 꾸준히 발표하며 감성적 서사와 독자적인 음악 색을 구축해왔다. 첫 EP 'VVON ThiS VVAY'는 그간의 흐름을 응축한 앨범이자 다음 챕터를 향한 출발점이 될 예정이다.
한편 VVON의 첫 번째 EP 'VVON ThiS VVAY'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