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앨범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리센느의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립밤)이 발매 후 일주일(11월 25일~12월 1일) 동안 10만 4406장 판매됐다.
리센느는 ‘lip bomb’으로 전작 대비 약 2만 장 상승한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판매량을 기록, 꾸준한 인기 흐름을 이어가며 팀의 성장세를 보여줬다.
리센느의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에는 더블 타이틀곡 ‘Heart Drop’(하트 드랍), ‘Bloom’(블룸)과 함께 ‘Love Echo’(러브 에코), ‘Hello XO’(헬로 엑스오), ‘MVP’(엠브이피)까지 총 5곡이 수록됐으며, 메인 향 ‘Berry’(베리)는 다섯 가지 베리가 지닌 색과 매력을 조합해 완성된 향기다.
또한 지난달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더블 타이틀곡 ‘Bloom’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약 2000만 회를 돌파하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처럼 리센느는 다양한 무대를 통해 리센느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들이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적 스펙트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리센느는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