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각광받는 아침 건강 루틴인 올리브유, 레몬즙,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캡슐과 액상을 동시에 복용할 수 있는 이중 제형으로 설계됐으며, 상단 캡슐에는 산패를 방지한 올리브유를, 하단 액상에는 통레몬 1개 분량의 유기농 NFC 레몬착즙액과 국내산 사과초모식초 5000mg에 사과농축액을 더해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했다.
.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지난 9월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첫 공개됐으며, 펀딩 기간 동안 높은 호응을 얻으며 목표 금액의 4913%를 달성했다. 1병만으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주목받으며 소비자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다.
한현우 일화 F&B사업본부장은 "웰니스 트렌드가 지속되며 저속노화를 실천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당앤핏 이중제형 제품군을 중심으로 신제품 개발을 확대해 소비자가 좋은 성분을 효과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당앤핏’은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춰 일화가 선보인 혈당 관리 브랜드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과 여주를 주원료로 한 RTD 차(茶) 음료 ‘바나바잎차’, ‘여주차’를 출시한 바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