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싱글 앨범 'SWEET DREAM'(스위트 드림)으로 데뷔한 최립우는 지난 5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UxYOUxU'(유유유) 무대를 선보였다.
최립우는 'UxYOUxU'를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청량감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특히 '네가 나의 이름을 불러 준다면, 난 절대 널 떠나지 않을게'라는 가사에 맞춰 손으로 하트를 만드는 안무로 귀엽고 풋풋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최립우의 데뷔 싱글 앨범 'SWEET DREAM'은 'SWEET'와 'DREAM' 두 가지 감정을 중심으로, 한 소년이 노래로 써 내려가는 달콤했던 순간들과 꿈을 향한 여정을 담았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기준 첫날 판매량 3만 장 이상을 달성하며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 및 뮤직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최립우는 무대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의 '댄스 소사이어티', M2의 '릴레이댄스' 등 인기 콘텐츠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고, 데뷔 당일에는 청음회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데뷔 첫 주 활동을 성료한 최립우는 오는 20~21일 양일간 총 4회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25 Chuei Li Yu Fan Meeting 'Drawing Yu'(2025 최립우 팬미팅 '드로잉 우')를 개최하며, 내년 1월에는 타이베이와 마카오에서 팬미팅을 열고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