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와 노브랜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홈술, 홈파티족들을 위해 가성비 안주들을 중심으로 ‘두꺼비 홈술포차’를 기획했다. 하이트진로는 협업 안주류에 진로의 두꺼비 이미지를 더해 귀여운 디자인으로 구매 욕구를 높였다.
협업 상품은 5종 ▲불오징어스낵, ▲직화무뼈불닭발, ▲당면쏙어묵탕, ▲칼칼포차우동, ▲양파감자전믹스의 소비자 가격은 1~4천원대로 출시돼 뛰어난 가성비가 특징이다.
진로 X 노브랜드 안주류는 전국 250여개 노브랜드 전문점에서 판매 중이며, 이마트, SSG에서는 11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