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4일 공식 X(구 트위터) 채널을 통해 K-팝 아티스트 최초로 X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한다는 소식과 함께 데뷔를 하루 앞둔 오는 11일 오후 6시 라이브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파드라이브원은 전 세계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특히 X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X 채널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은 알파드라이브원이 K-팝 아티스트 중 처음으로, ‘2026년 초대형 신인’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는 대목이다.
공식 데뷔 전부터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주는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11일 X 라이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전 세계 ALLYZ(팬덤명, 앨리즈)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이번 라이브는 공식 데뷔를 하루 앞두고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신인다운 기세와 당찬 포부를 전할 예정이다.
알파드라이브원의 미니 1집 ‘EUPHORIA’는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는다.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EUPHORIA)을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에너지와 서사로 풀어낸다.
한편, 2026년 새해 첫 K-팝 그룹으로 출격을 앞둔 알파드라이브원은 오는 12일 미니 1집 ‘EUPHORIA’로 공식 데뷔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