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모드하우스는 26일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트리플에스 ASSEMBLE26 'LOVE&POP' 영상을 게재했다.
ASSEMBLE은 자연 발생하는 트리플에스의 완전체 디멘션(DIMENSION)으로, 영상에 따르면 2026년에는 두 번의 완전체 활동을 진행한다. 상반기는 LOVE Side가 팬들을 찾아오며, 하반기에는 POP Side가 베일을 벗는다.
각 완전체 활동의 콘셉트 또한 벌써부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각 디멘션의 이름처럼, LOVE Side로 사랑스러움을 품을 예정이며 POP Side를 통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트리플에스는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로 다양한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웨이브들과 그 서사를 쌓아왔다. 때문에 ASSEMBLE26 'LOVE&POP'에도 어떠한 방식으로 팬들이 함께하게 될지에 대한 호기심도 증폭 중이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지난해 11월 미소녀즈(msnz)로 'Beyond Beauty'를 발매하고 moon, sun, neptune, zenith 4가지 디멘션의 개성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36만장을 훌쩍 넘긴 초동 판매량 기록, 스포티파이 3억5000만 스트리밍 돌파 등 남다른 이정표를 세웠다.
이뿐만이 아니다. 트리플에스는 2025년 중국 '스트로베리 뮤직 페스티벌' 2년 연속 출연, 일본 디멘션 트리플에스 핫찌!(tripleS ∞!, tripleS Hatch!) 활동, 월드투어 'tripleS Come True'와 'Alpha Percent' 등으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