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빛낼 혁신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 미디어 그룹이 건전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사회의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혁신을 선보여온 인물‧기업‧기관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했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경기도 김포시 반려동물 공공진료센터, 부산광역시 금정구, 주택도시보증공사, 부산관광공사,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더젠병원, ㈜포오랩, 피채희 퍼스널브랜딩 연구소, 국제인증·심사교육원, 견생냥품 등 총 40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테너 오스카‧소프라노 헬렌 킴의 축하공연이 큰 호응을 얻었다.
바디멍은 단순한 트렌드나 자극적인 효능에 의존하기보다, 실제 피부 변화와 안전성을 중심에 둔 제품 기획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바디멍은 자극 대비 효과의 불확실성, 정보 비대칭으로 인한 소비자 신뢰 부족, 환경 부담이라는 구조적 문제에 주목하여,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효능 검증은 물론, 미세플라스틱 저감을 고려한 포뮬러 설계와 원료 선택 단계부터 환경을 고려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 오고 있다. 특히 임상 수치와 사용 후 체감 데이터를 함께 제시하는 투명한 정보 제공을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 관계를 구축해 재구매율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국내 바디케어 시장의 질적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진혁 대표는 “바디케어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명확해야 한다는 기준으로 믿을 수 있는 클린 뷰티 브랜드를 운영해 왔다”며 “앞으로도 바디멍은 성분과 제품에 대한 정직함을 바탕으로 차근차근 신뢰를 쌓아가는 브랜드로 나아감과 더불어 대한민국 K-뷰티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바디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글로벌에픽 이성수 CP / l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