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월)

배우 강로채, 유잭 감독 드라마 ‘내일은 미래스타’에서 엄마이자 도도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
고릴라필름 첫 OTT 어린이 성장드라마 ‘내일은 미래스타' 12월 크랭크인

배우 강로채 OTT 어린이 드라마 ‘내일은 미래스타’ 캐스팅  확정 / 사진=고릴라필름
배우 강로채 OTT 어린이 드라마 ‘내일은 미래스타’ 캐스팅 확정 / 사진=고릴라필름
[글로벌에픽 최민영 기자]
배우 강로채가 국내 중견 영화 기획‧제작사 고릴라필름이 제작하는 어린이를 위한 첫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드라마에 배우 강로채가 당당히 캐스팅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OTT 드라마 ‘내일은 미래스타’(감독 유잭)는 감각적인 광고 촬영으로 유명한 유잭 감독이 오는 12월 크랭크인 예정인 작품으로, 꿈을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의 성장과 미래 사회 등을 배경으로 한 어린이 드라마다.

이번에 제작하는 ‘내일은 미래스타’는 ‘파란대문’, ‘노랑머리’, ‘블랙잭’ 등의 영화 기획‧제작자이자 ‘아이가 타고 있어요’ 등 유명 광고 문구를 탄생시킨 카피라이터로 잘 알려진 이광민 대표와 방송계 마케팅 전문가로 유명한 TV CF 기획‧감독 황원섭 대표가 함께 운영 중인 고릴라필름에서 제작을 맡아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배우 강로채 / 사진=고릴라필름
배우 강로채 / 사진=고릴라필름
배우 강로채 / 사진=고릴라필름
배우 강로채 / 사진=고릴라필름


배우 강로채는 극 중 미래스타가 되기 위해 참여한 아이의 엄마 역할로 캐스팅돼 엄마로서, 당당한 커리어우먼으로서 두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낼 예정이다.

고릴라필름은 “‘내일은 미래스타’는 OTT 드라마 중 처음으로 기획된 어린이 드라마로 '꿈을 향해 함께 나아가는 아이들의 갈등과 우정 등이 담긴 성장드라마'로 그동안 배우로 경력을 탄탄히 다져온 강로채가 엄마이자 도도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이라고 배우 강로채의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배우 강로채 / 사진=고릴라필름
배우 강로채 / 사진=고릴라필름


베우 강로채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JTBC ‘쌍갑포차’, KBS2 ‘한번 다녀왔습니다’ 등 다수 드라마 속에서 개성 있는 조연으로 활약해 오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민영 글로벌에픽 기자 cmy@globaledu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87.44 ▲31.11
코스닥 869.72 ▲12.90
코스피200 364.48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