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11.16(일)

골드플레이트, ‘와인메이트’ 시즌 에디션 출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와인안주 인기 상품 ‘와인메이트’ 신제품 출시

이성수 CP

2022-12-07 12:26:00

사진=골드플레이트 제공

사진=골드플레이트 제공

[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푸드얍 골드플레이트(대표 이정택)가 연말새해 선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푸드얍 PB 브랜드 '와인메이트 시즌 에디션'을 출시했다.

계속되는 외식 물가 상승과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면서 과거보다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홈술’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과거에 비해 높아지고 있어, 늘어난 홈술족에 국내 와인 시장의 성장세와 더불어 와인 안주 밀키트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하여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와인메이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와인 안주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상품으로, 특별히 [와인메이트 시즌 에디션] 신제품의 경우, 와인에 곁들여 먹는 안주가 어렵지 않도록 와인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모두가 선호할 수 있는 와인페어링 안주로 구성되었다.

기존 인기 상품인 과일 맛 크림치즈,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된 크리미 포션 치즈, 그릭 스타일 큐브 치즈를 비롯한 홈파티에 분위기를 더해줄 캔들 세트와 치즈에 꽂을 수 있는 스페셜 토퍼까지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와인메이트 시즌 에디션은 더욱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와인메이트 시즌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양재동에 오픈 예정인 냉동식품 간편식 전문 마켓 푸드얍 양재점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이정택 대표는 “이번 와인메이트 시즌 에디션은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이하여 와인 등을 즐기는 홈술, 혼술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상품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골드플레이트는 2013년에 설립되어 10년 차 냉동식품 전문 밴더 기업으로 상품 R&D, 디자인, 마케팅, 콘텐츠기획까지 원스톱으로 다년간 국내 온라인 유통 판매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와 관련 시장 동향 파악을 통해 레스토랑 간편식(RMR), 가정간편식(HMR) 개발에 경쟁력을 지니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자사 냉동 물류 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이고 효율적 관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돌아오는 12월에는 서초구 양재동에 우리 동네 간편식 전문 마켓 ‘푸드얍’ 오프라인 직영매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11.57 ▼159.06
코스닥 897.90 ▼20.47
코스피200 563.43 ▼25.22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199,000 ▲90,000
비트코인캐시 755,000 ▲1,000
이더리움 4,81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2,990 ▲90
리플 3,394 ▲15
퀀텀 2,64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174,000 ▲23,000
이더리움 4,81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010 ▲110
메탈 671 ▲2
리스크 394 ▼2
리플 3,394 ▲14
에이다 759 ▲2
스팀 12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00,000 ▲90,000
비트코인캐시 750,500 ▼500
이더리움 4,818,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2,980 ▲60
리플 3,392 ▲11
퀀텀 2,660 ▲55
이오타 2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