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모델은 갤럭시워치 4시리즈와 5시리즈를 포함해 총 7가지 모델의 전용 제품이다.
해당 보호필름 제품은 애플워치 울트라 출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힐링쉴드 스마트워치 저반사 보호필름 라인업과 동일한 제품군이다. 특히 스마트워치 디스플레이 화면 특성에 맞춰 제작된 보호필름으로 저반사 제품군의 가장 큰 단점인 헤이즈 현상을 최소화로 보완해 야외 환경 또는 빛반사로 인한 눈부심 현상이 없고 지문의 묻어남을 방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판매 중인 힐링쉴드 갤럭시워치 액정보호필름 라인업 올레포빅 고광택, 블루라이트차단필름, 9H 강화유리 3가지 제품군과는 달리 빛의 반사를 저하시키는 특수 코팅을 가미하여 부착 시 투명한 화면이 아닌 무광의 화면으로 표시된다. 이어 해당 제품의 스크래치 경도는 3H로 일반 PET 소재 보호필름 제품군과 동일하다.
현재 힐링쉴드는 갤럭시워치 4·5 시리즈와 애플워치 울트라를 포함해 총 8가지 모델의 저반사 액정 보호필름 제품군을 출시 판매 중이며, 가민 스마트워치 등 평면 디스플레이 화면을 가진 스마트워치 전용 저반사 액정보호필름도 함께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스마트워치 전용 액정 보호필름 제품군과 스트랩, 케이스 제품군 등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 전용 액세서리 제품군도 찾아볼 수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