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허쉬(HERSHEY’S)’의 초콜릿 포장재 디자인이 적용된 ‘삼성 프렌즈’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허쉬 액세서리는 최근 공개된 ‘갤럭시 Z 폴드6·플립6’,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전용 케이스와 ‘갤럭시 워치7’ 스트랩 등 12종으로 출시된다.
해당 액세서리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 순차 출시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허쉬와 협업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허쉬 플립 투어’를 29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삼성 강남’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허쉬 제조 과정 중 남은 포장재를 이용해 모바일 케이스 외관을 장식해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허쉬 초콜릿을 테마로 한 한정판 음료도 맛볼 수 있다.
삼성전자 퓨처제너레이션랩 이종무 랩장은 “삼성전자는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가치와 혁신 기술을 반영한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기획해 고객의 제품 사용 경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