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최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를 반영, 일본 최초의 ‘당질제로’ 제품을 국내에 선보여 맥주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다양한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 기호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약 5년동안 350회 이상의 시험 양조를 거쳐 당질제로를 실현한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칼로리를 기존 제품대비 약 28% 낮춘 주질로 완성했다.
‘기린 이치방 시보리 당류제로’는 일본에서 지난 2020년 출시 후 350㎖ 기준 첫해에만 누적 2억캔을 돌파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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