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주최·주관으로 개최되는 ‘2024 한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여 ‘Falling in CANPING’이라는 슬로건 하에 도드람의 인기 제품인 ‘캔돈’을 활용하여 MZ세대를 사로잡고자 캠핑과 힐링을 테마로 한 감각적인 공간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캔돈 자판기 문을 통해 새로운 세계로 떠나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문을 넘어 야외 루프탑에서는 자연 속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존 ▲포토존 ▲시식 부스와 함께 대형 캔돈 조형물, 도네이션 활동 등으로 구성한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을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은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탬프는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지급되며, 미션은 슈팅캔돈 게임, 캔핑 포토샷, 네이버 스토어 알람 설정의 총 3가지로 구성된다. 스탬프를 모두 모은 방문객은 당첨 확률 100%인 경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팝업스토어 곳곳에 숨겨진 ‘히든 QR’을 찾으면 방문객들만을 위한 캔돈 신제품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캔핑에 꼬치다’ 컨셉의 시식 부스에서는 전문 요리사들이 직접 조리한 다양한 도드람한돈 요리를 시식할 수 있다. 10월 1일부터 8일까지는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타코에 올라’와 ‘캔돈에 꼬치다’ 메뉴가 제공되며, 9일 마지막 날에는 도드람의 프리미엄 제품 ‘THE짙은’을 활용한 스페셜 파스타 메뉴가 제공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