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는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세 번째 싱글 앨범 ‘Rush of Joy’(러시 오브 조이)의 일본 프로모션을 개최, 글로벌 그룹으로서 한 발짝 더 나아갔다.
앞서 활발한 국내외 활동과 소통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휘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 진출을 알리며 현지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휘브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첫 일본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완성시켰다.
휘브는 ‘Rush of Joy’의 타이틀곡 ‘배로 (Rush of Joy)’ 무대는 물론, 수록곡 ‘해! (Play)’ 무대까지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뿐만 아니라 팬사인회, 밋 앤 그릿, 포토 타임 등을 진행한 휘브는 일본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으며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휘브는 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데뷔 1주년 기념 축전 이미지를 시작으로, 세 번째 싱글 앨범 ‘Rush of Joy’ 수록곡 ‘해! (Play)’의 스페셜 클립과 1주년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1주년을 기념했다. 특히 이날 멤버들은 팬 커뮤니티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 1주년 소감과 함께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직접 전하기도.
지난해 11월 8일 컬러 차트의 양극단에 있는 ‘WHITE’와 ‘BLACK’ 사이 자신들만의 컬러를 찾겠다는 포부를 담아 데뷔한 휘브(WHIB). 휘브는 지난 1년간 싱글 앨범 ‘Cut-Out’(컷-아웃)부터, ‘ETERNAL YOUTH : KICK IT’(이터널 유스 : 킥 잇), ‘Rush of Joy’를 발매, 각기 다른 키 컬러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6월 개최한 ‘WHIB 1ST ASIA FAN MEET UP - ETERNAL YOUTH : KICK IT’(휘브 퍼스트 아시아 팬밋업 – 이터널 유스 : 킥 잇)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직접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선보였다.
또한 휘브는 음악을 넘어 콘텐츠, 예능, 소통 등 다방면 활약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로잡으며 ‘글로벌 육각형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바. 데뷔 이후 끊임없는 성장을 보이고 있는 휘브가 앞으로 선보일 활약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 제공 = 씨제스 스튜디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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