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은 지난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 SBS ‘2024 SBS 가요대전’에 참석했다.
본 공연에 앞서 레드카펫에 선 르세라핌은 “올해 피어나(FEARNOT.팬덤명)분들의 아낌없는 사랑 덕분에 힘을 받을 수 있었다. 오늘도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과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르세라핌은 허윤진을 필두로 두 팀으로 나뉘어 차례로 스테이지에 등장했다.
이후 완전체로 모인 르세라핌은 ‘CRAZY (Vogue Remix) (feat. Dashaun Wesley)’ 무대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더욱 띄웠다. 파워풀한 군무와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더하며 TV 화면 너머까지 생생한 현장감을 전했고 360도 무대를 자유자재로 활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한편 르세라핌의 연말 무대는 계속 이어진다.
이들은 오는 27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제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와 30일 TBS ‘일본 레코드 대상’, 31일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