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8일 “민서가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0 project(나인티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싱글 ‘Another Way(어나더 웨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Another Way’는 많은 고민과 걱정 속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는 기타 중심의 모던 록 장르 곡이다. 특히 민서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세대를 불문하고 좋아하고 공감할 수 있는 그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뿐만 아니라 90 project의 메인 음악 프로듀서에는 아이유, NCT 도영, 루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춰 온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강버터가 합류해 음악적 중심을 잡았다. ‘Another Way’의 작곡과 편곡은 물론 보컬 디렉팅까지 참여한 만큼, 민서와 강버터가 만나 발휘할 시너지를 향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민서는 90 project를 통해 그간 쌓아온 기억과 경험을 모아 가장 잘할 수 있고, 해보고 싶었던 음악을 선사하며 색다른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채워질 듯 채워지지 않는 인생의 10%를 함께 채워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프로젝트인 만큼, 미완의 90%를 100%로 완성시켜 줄 음악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90 project의 ‘Another Way’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