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기현이 오는 5월 17일 첫 방송되는 E채널 푸드 월드 투어 예능 '류학생 어남선(류남생)'에 고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류학생 어남선'은 '세계의 백반'을 알아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으로, 배우 류수영을 필두로 배우 윤경호와 몬스타엑스 기현이 함께 현지로 떠나 세계의 낯선 요리를 배우고, '해외의 킥'을 넣어 완성하는 예능이다.
지난 2월 21일, 1년 6개월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 기현은 전역 후 첫 고정 예능으로 '류남생'을 선택해 활약을 펼치게 됐다.
기현은 그간 몬스타엑스 자체 리얼리티 '몬 먹어도 고', 지니뮤직 예능 콘텐츠 '혼밥상' 등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해 요리에 대한 일가견을 드러내며 몬스타엑스 내 공식 요리 멤버로 자리매김했다. 전역 후 개최한 전역 기념 무료 팬 이벤트 및 개인 SNS 채널 등을 통해서도 요리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보여준 기현은 '류남생'을 통해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며 한층 더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류학생 어남선'은 오는 5월 17일 오후 5시 20분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