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라인은 기존 어성초샴푸의 성능과 용기를 개선해 새롭게 선보이며,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로 구성됐다.
어성초카밍 제품은 2030 여성을 주소비자 타겟으로 기획된 제품으로 해당 연령대의 두피와 모발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민감한 두피에 진정 효과가 있는 어성초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만들어졌다.
TS 어성초카밍 샴푸에는 TS독자 특허공법의 어성초추출물이 12,000PPM으로 기존보다 2배 이상 함유되어 있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등 탈모증상완화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탈모완화와 두피진정, 즉각적인 뿌리볼륨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TS트릴리온은 기존의 탈모샴푸로 40-50대 남성들에게 독보적인 선택을 받으면서 업계 NO1의 탈모샴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지만 연령대별 다양한 기능의 헤어케어 제품으로 소비자층을 확대하고자 제품 및 디자인 개발과 혁신을 꾀하고 있다.
전년에 10대 학생들을 위한 남, 여 청소년샴푸인 GD샴푸를 출시, 꾸준한 매출성장세를 보이며 이번에 대용량 제품을 런칭하여 출시이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TS샴푸 관계자는 “TS가 10대를 위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2030 여성을 위해 업그레이드한 성분과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하는 어성초카밍 제품도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 TS샴푸는 끊
임없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고민을 분석하고 연구해 전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을 출시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판매를 확대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TS 어성초카밍 제품은 2종과 3종의 선물패키지로도 구성되어 선물할 기회가 많은 5월과 집들이, 산후선물 등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준비되었다. TS어성초카밍은 쿠팡을 통해 21일부터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사전예약 출시하며 30일부터는 TS 자사몰을 통해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어성초카밍 3종 출시의 홍보를 위해 2030 여성의 주요 관심사 채널인 SNS, 유투브, 틱톡 등에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바이럴 홍보 및 온라인광고를 공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황성수 CP / hss@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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