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팝업스토어는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도쿄 신주쿠 이세탄 백화점 본관 2층 센터파크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브랜드 인지도를 일본 현지에서 제고하고, 소비자 반응 데이터를 활용해 향후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참고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프리마돈나’의 디자이너 김지은 대표가 2022년 새롭게 선보인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Rest(휴식)’와 ‘Recreation(레저 활동)’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일상에 어울리는 편안한 착용감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한다. 지속 가능한 소재 사용과 실루엣 중심 디자인을 통해 시장 내 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2025 봄·여름 컬렉션(25SS/HS)을 비롯해 의류와 뷰티 제품이 함께 선보이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링, 스크런치, 선캡 등의 증정품도 제공된다.
[글로벌에픽 이수환 CP /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