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패션위크는 세계 5대 패션위크로도 평가받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패션 행사이다.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와 문화적 다양성이 공존하는 무대로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쿄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올포유의 일본 시장 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전략적 출발점으로 임팩트 콘텐츠 기획사인 ㈜루비콘스(RUBICONS)와 GFC(global Fashion Collective)의 글로벌 진출 파트너십을 통해 이뤄지게 됐다.
컬렉션의 테마는 ‘K-Life’로서 올포유가 26년 동안 발전시켜 온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K-라이프스타일의 제안을 ‘오늘도 나답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본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일본 소비자와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며, 도쿄패션위크 참가 이후 올포유는 일본 내 현지 유통 채널과 협력하여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