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T-시리즈는 모든 샷에서 뛰어난 성능과 일관된 타구감을 구현하기 위해, 설계부터 디자인까지 전 과정을 전면적으로 새롭게 완성했다.
2025년형 T-시리즈의 라인업은 차세대 T100, T150, T350 아이언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 플레이어 디스턴스 아이언(Player Distance Iron) T250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높은 탄도를 구현하는 T250 Launch Spec 모델이 더해지며, 또 다른 플레이어 유형에 부합하는 옵션이 탄생했다.
PGA 투어에서 11년 연속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은 최상급 투어 선수들부터 열정적인 골퍼, 그리고 전 세계 피팅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되어 왔다.
타이틀리스트의 피팅 철학은 모든 골퍼들을 위해 3D 퍼포먼스(①Distance Control, ②Dispersion Control, ③Descent Angle)에 집중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3D 퍼포먼스는 단순한 피팅을 넘어, 제품 개발 전반을 이끄는 나침반 역할을 하며, 타이틀리스트는 매 세대마다 더 높은 완성도를 구현해 왔다.
이번 T- 시리즈 아이언 역시 이 3D 퍼포먼스 향상을 중심에 두고 개발되어 역대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각 모델은 클럽 간의 볼 스피드를 유지해 일관된 거리를 제공하고 ②모델별 최적화된 구성을 통해 분산되지 않는 일정한 샷 컨트롤을 구현하며, 볼 비행의 최고점(Peak Height)을 유지하며 45°이상의 랜딩으로 정교한 샷을 가능케 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