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상트골프는 진성골퍼로 재편된 골프시장을 겨냥해 퍼포먼스 강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에 골퍼가 체감할 수 있는 기술 기반의 고기능성 골프화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탄생한 것이 바로 브랜드 최상위 라인 골프화 ‘아크먼트 프로’ 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한 컬러는 계절감에 맞춰 톤 다운된 다크 그레이와 아크먼트 고유의 갤럭시 패턴이 가미된 라이트 그레이 등 총 2가지이다. 기존의 화이트, 레드, 베이지,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까지 포함해, 총 6종으로 확장하며 골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크먼트 프로’의 라인업 확장은 출시 직후부터 이어진 높은 판매율에 기인한다. ‘아크먼트 프로’는 지난 상반기 첫 출시된 이후 판매 호조를 이어왔다. 올해 1월 말 첫 선을 보이자 마자, 주요 컬러였던 레드와 화이트 컬러는 2개월만에 판매율 50%를 넘기며 1차 리오더가 진행되었고, 리오더 물량마저 판매율이 67%를 초과해(7월 말 판매 기준) 2차 리오더를 앞두고 있다. 나머지 2개 컬러 제품들도 8월 기준, 평균 판매율이 57%에 육박한다. 이에 데상트골프는 추가 컬러를 도입해 신규 고객 유입 및 기존 고객의 재구매 유도 등 판매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데상트골프의 골프화 비즈니스는 순항 중이다. 아크먼트 프로를 필두로, 알구공 엑스, 콘도르 등 브랜드 대표 골프화 평균 판매율은 53%(7월 말 기준)에 이르며, 이는 전년 동기대비 약 20% 증가한 수치이다. 골프웨어 시장 침체 속에 브랜드 철수, 매장 축소 등 역신장이 뚜렷한 동종업계에서 의미 있는 성과이다.
데상트코리아 데상트골프의 맹태수 사업부장은 “아크먼트 프로의 높은 판매율은 진성골퍼로 재편된 골프 시장을 겨냥해 퍼포먼스 위주로 펼친 전략이 적중한 것이며, 데상트골프의 기술력이 집약된 골프화를 골퍼들에게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기술 기반의 고기능성 퍼포먼스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상트골프의 2025년 가을 신상품 ‘아크먼트 프로 골프화’는 전국 매장 및 공식 자사몰에서 판매한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