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화,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 출시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공복에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함께 섭취하는 건강 루틴이 주목받고 있다. 장 해독, 체중 관리 등 다양한 효과가 언급되면서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새롭게 선보인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에 애사비를 더해 차별화하였다.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캡슐과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설계로, 1병 기준 캡슐 두 알과 25ml 액상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오일, 레몬 과즙, 국산 사과로 만든 사과초모식초 5000mg에 사과 4분의 1 분량의 농축액을 더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에 집중했다. 특히 스페인산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캡슐화해 산패 우려를 최소화하여 소비자가 더 편리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최근 저속노화 등 건강 관리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고민했다”며 “당앤핏 올리브 레몬 애사비샷은 맛있게 챙길 수 있는 건강 습관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지난 2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혈당 관리 전문 브랜드 ‘당앤핏’을 론칭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물 대용으로 마시기 좋은 차(茶) 음료 ‘여주차’와 ‘바나바잎차’를 선보인 바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