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마사회 김종철 고객서비스본부장과 서울랜드 전형준 경영지원부문 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 양 기관이 보유한 가을축제 콘텐츠 공유 △ 고객행사 협력 및 공동 마케팅 △ 온·오프라인 상호 홍보활동 강화 등이다.
한국마사회 김종철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가을 야간축제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양 기관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및 문화 콘텐츠와 연계해 국민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경마공원이 단순한 레저 공간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랜드 전형준 경영지원부문 이사는 “한국마사회와의 협약을 통해 서울랜드가 보유한 다양한 즐길 거리와 콘텐츠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하여 국민에게 풍성한 레저 문화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축제 기간 동안 서울랜드는 렛츠런파크 서울 축제 현장에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마사회 원데이패스 소지자를 대상으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마사회는 서울랜드에서 제작한 말마 캐릭터 수제맥주 1,008캔을 축제 현장에서 선보이며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