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9.30(화)

AHC, 추석 특별 에디션 '허니글로우' 라인 선봬

마누카 꿀의 달콤함과 은하수의 로맨스를 담은 AHC 추석 한정판 아이크림, 홈쇼핑 독점 론칭

신승윤 CP

2025-09-05 13:56:39

[사진=AHC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허니 글로우 에디션]

[사진=AHC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허니 글로우 에디션]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마누카 꿀의 영양과 은하수의 아름다움을 담은 특별한 선물

2025년 뷰티 시장에서 클린뷰티와 지속가능성이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6일, AHC는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타이트닝 허니글로우 에디션'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9년 연속 No.1 아이크림 브랜드에 선정된 AHC는 이번 추석을 맞아 또 한 번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허니글로우 에디션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얻은 마누카 꿀을 핵심 성분으로 하여, 고급스러운 영양 케어와 함께 달콤한 감성까지 선사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고요한 가을밤 하늘을 담은 프리미엄 패키지 디자인
이번 허니글로우 에디션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바로 패키지 디자인이다. 고요한 가을 밤 하늘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컬러를 베이스로 하여, 보석과 같이 화려한 은하수를 가득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여기에 달콤한 꿀과 부드러운 꽃 향을 담은 플로럴 허니 향까지 더해져, 선물을 받는 순간부터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추석 선물 시장에서 30~40대가 주요 구매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상황에서, AHC의 이번 에디션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실용적인 구성으로 명절 선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화장품 선물 시장에서 크림 카테고리가 연관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아이크림 세트는 명절 선물로서의 가치를 충분히 인정받을 것으로 보인다.

풍성한 구성으로 완성된 홈쇼핑 특별 패키지

명절을 함께하는 소중한 사람들과 더욱 풍성한 추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홈쇼핑 전용 구성은 그 규모가 상당하다. 아이크림 허니글로우 에디션(40ml) 4개입 3세트를 포함해 대용량 아이크림(60ml) 3개, 아이크림(12ml) 3개, 그리고 무료체험분 아이크림(1ml) 2개까지 하나의 구성에 담아 총 18개의 제품을 제공한다.

이러한 대용량 구성은 2025년 뷰티 소비 트렌드에서 나타나는 'Less, But Better' 경향과 멀티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를 반영한 것으로 해석된다. 소비자들이 효능보다는 피부 적합성과 안전성을 우선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충분한 양을 제공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과학적 혁신과 자연 성분의 만남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타이트닝 허니글로우 에디션'의 핵심은 강력한 '본딩콜라겐 T7'과 마누카 꿀, 펩타이드 등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다. 2025년 화장품 R&D 트렌드에서 마이크로바이옴과 펩타이드가 주요 이슈로 떠오르는 상황에서, AHC의 이번 제품은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는 성분 구성을 보여준다.

특히 쫀득 글로우 포뮬라가 피부에 탄력감 있게 밀착되어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며, 피부 탄력과 주름을 개선해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2025년 뷰티 트렌드에서 '쿠션처럼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가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의 컨셉은 시장의 니즈와 정확히 일치한다.

3D 마사지 어플리케이터로 완성되는 프리미엄 경험

혁신적인 기능성 역시 빼놓을 수 없는 특징이다. 조각도를 모티브로 개발한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되어 점·선·면을 활용한 3D 마사지를 통해 생기, 주름, 탄력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뷰티 기기와 AI 기술이 결합된 혁신적인 솔루션이 2025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에서, AHC는 간편하면서도 전문적인 케어가 가능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전국 주요 홈쇼핑 채널 순차 론칭

추석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9월 6일 홈앤쇼핑에서의 론칭 방송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에서는 오후 1시 50분과 저녁 8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론칭 방송이 진행되며, 이후 롯데홈쇼핑(8일, 오전 10시 25분), CJ온스타일(9일, 오전 9시 20분, 오후 6시 30분), GS SHOP(10일 오전 10시), 현대홈쇼핑(12일, 오후 2시 35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5년 화장품 쇼핑 트렌드에서 온라인 채널의 영향력이 크게 증가한 상황에서, AHC의 홈쇼핑 집중 전략은 시의적절한 선택으로 평가된다. 추석 선물 준비가 명절 3주 전부터 시작되는 트렌드를 고려할 때, 9월 초 론칭 타이밍 역시 적절한 것으로 보인다.

명절 선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AHC의 이번 허니글로우 에디션 출시는 단순한 신제품 론칭을 넘어 명절 선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화장품 선물 시장에서 크림이 가장 선호되는 카테고리인 상황에서, 마누카 꿀이라는 프리미엄 자연 성분과 은하수를 모티브로 한 감성적 디자인, 그리고 풍성한 구성까지 갖춘 이번 제품은 명절 선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소비자들이 화장품 선택 시 피부 적합성과 성분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2025년 트렌드에 맞춰, AHC는 9년 연속 No.1 브랜드라는 신뢰성과 함께 마누카 꿀, 본딩콜라겐 T7 등 검증된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AHC 허니글로우 에디션의 성공 여부는 추석 선물 시장뿐만 아니라 향후 명절 마케팅 전략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424.60 ▼6.61
코스닥 841.99 ▼4.72
코스피200 474.03 ▼1.19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291,000 ▲246,000
비트코인캐시 790,500 ▲500
이더리움 5,96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6,390 ▲140
리플 4,081 ▼4
퀀텀 3,040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243,000 ▲32,000
이더리움 5,958,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6,420 ▲100
메탈 893 ▼4
리스크 420 ▼1
리플 4,080 ▼8
에이다 1,135 0
스팀 16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250,000 ▲200,000
비트코인캐시 792,000 ▲1,500
이더리움 5,96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6,370 ▲120
리플 4,080 ▼4
퀀텀 3,025 ▼8
이오타 2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