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8일 “김필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HAPPY END'는 김필이 단독으로 작사하고 작곡 또한 참여한 곡으로, 브릿팝 스타일의 미드템포 록 장르를 기반으로 한다. 담백하면서도 여운이 깊게 남는 사운드가 특징이며 기타·베이스·드럼·피아노가 차례로 쌓이며 만들어내는 섬세한 질감이 김필의 보컬과 맞물려 잔잔한 울림을 전한다.
특히 김필이 써내려간 가사를 통해 "남들은 뻔하다 치부하지만 변하지 않는 행복한 결말이 올 거라고" 살포시 이야기하며 방황과 고민을 지나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걷는 이들에게 따뜻한 공감을 전한다. 김필은 데뷔 14주년의 무게를 고스란히 담아낸 'HAPPY END'를 통해 특유의 짙은 감성과 폭발적 라이브를 들려주며 완벽한 위로의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그 여정의 연장선이자 새로운 전환점으로 김필이 앞으로 펼쳐갈 음악적 확장의 서막을 알린다. 김필은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감정의 깊이를 무기로 대중에게 다시 한번 김필 표 음악의 울림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한편 김필은 8일 오후 6시 새 싱글 'HAPPY END' 발매와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