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도산대로에 위치한 에스비타워(SB타워)와 그린스마트존, 리베라호텔 등 강남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운영 중이며 오는 10월에는 에스앤에스(S&S)타워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버커루의 25FW 시즌 캠페인 비주얼을 활용한 옥외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접하고 시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버커루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의 중심지인 도산대로 일대에서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키기 위해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도심 속 일상적인 공간에서 버커루가 지켜온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며 새로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버커루 관계자는 “서울 패션의 중심지에서 전개되는 이번 옥외 광고 캠페인을 통해 버커루만의 정체성과 빈티지 크래프트, 바이크 헤리티지를 더욱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라며 “이번 시즌 캠페인을 통해 버커루가 지향하는 가치와 진정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의 25FW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 그리고 패션 플랫폼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