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코리아가 글로벌 캠페인 '그레이트 밸류 위크’를 실시한다.
‘그레이트 밸류 데이(GREAT VALUE DAY)’는 공차가 지향하는 진정성·존중·공감·모험심·팀워크 등 브랜드 핵심 가치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캠페인이다. 매년 9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호주, 캐나다 등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올해 한국에서는 ‘가치 또 같이’라는 캠페인 슬로건 하에 차(茶)가 주는 즐거움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확산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캠페인의 시작일인 9일 ‘그레이트 밸류 데이’에는 모든 토핑을 300원에 제공한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우롱티 ▲제주 그린 밀크티 ▲망고 요구르트 ▲청포도 자스민티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피스타치오 밀크티 ▲허니 자몽 블랙티 ▲딸기 쿠키 스무디 ▲망고 스무디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타피오카 펄, 화이트 펄, 미니펄 등 다양한 토핑을 취향에 맞게 부담 없이 추가해 즐길 수 있으며,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어 10일부터 15일까지 ‘그레이트 밸류 위크’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공차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일 앱을 통해 전 메뉴에 사용 가능한 500원 할인 쿠폰이 일괄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캠페인 종료일인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