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9일 “다이나믹 듀오가 오늘 오후 6시 TEAM 보스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보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영화 ‘보스’의 출연진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으로 이뤄진 프로젝트팀 TEAM 보스와 다이나믹 듀오는 영화와 동명의 스페셜 음원 ‘보스’로 전대미문의 조합을 보여준다. 극의 유쾌한 분위기는 물론 다이나믹 듀오의 트렌디한 감성까지 녹인 신곡 ‘보스’가 음악과 영화 팬 모두의 공감대를 저격할 전망이다.
이번 신곡 ‘보스’는 펑키하면서 경쾌한 멜로디에 다이나믹 듀오와 TEAM 보스의 쾌감 넘치는 랩이 어우러져 듣기만 해도 귀가 시원해지는 곡이다. “지는 게 이기는거야. 나만 아니면 되지”라는 영화 등장인물들의 마음을 대변한 메시지는 실제 배우들의 서로 다른 목소리와 개성으로 펼쳐져 리얼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중독성 강한 훅을 포함해 유연하게 파트별 전개를 이끄는 다이나믹 듀오의 독보적인 플로우도 돋보인다.
8개월 만에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돌아오는 다이나믹 듀오는 이번 ‘보스’에도 세련된 감각과 탄탄한 내공을 담아냈다. 조우진, 정경호, 박지환, 이규형과 예측 불가한 시너지를 폭발시킬 다이나믹 듀오의 음악적 저력이 기대된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와 TEAM 보스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신곡 ‘보스’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올 추석 개봉을 앞둔 코믹 액션 영화 ‘보스’는 갑작스러운 보스의 죽음 이후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