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0일 “TIOT가 오는 23일 미니 4집 'MY PRIDE(마이 프라이드)'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컴백 소식과 함께 오픈된 스케줄러에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주요 활동 일정이 담겨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TIOT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INSIDE'와 'OUTSIDE' 두 가지 무드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연이어 공개하고, 트랙리스트와 수록곡의 비주얼 및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앨범의 서사를 확장한다. 발매 전날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는다.
앞서 TIOT는 미니 3집 'FLEX LINE'을 통해 에너지와 완성도를 겸비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퍼포먼스 루키'다운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군무, 곡마다 유연하게 변주된 스타일링, 각 멤버의 개성을 살린 무대 매너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7월에는 그룹 벅의 명곡 '맨발의 청춘'을 TIOT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해 청춘을 향한 공감과 위로를 전했으며, 데뷔 첫 유럽투어와 대만 팬콘서트를 성료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무대 안팎에서 꾸준히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글로벌 팬들과 교감해 온 TIOT는 네 번째 미니앨범 'MY PRIDE'를 통해 보다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음악적 성숙을 담아낼 예정이다. TIOT가 이번 앨범으로 또 어떤 무대와 서사로 청춘의 목소리를 기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IOT는 오는 23일 미니 4집 'MY PRIDE' 발매를 확정 짓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들의 기다림을 채울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