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문화 이벤트는 오는 9월 21일(일)까지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에서 ‘멜로우 콘크림’ 또는 ‘치킨 바베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20명(1인 2매)에게 뮤지컬 ‘마리 퀴리’의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멜로우 콘크림’은 최근 출시된 신메뉴로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치즈, 파인애플, 콘, 포테이토 큐브 등 다채로운 토핑에서 느껴지는 단짠 조합이 특징이다. 여기에 바삭한 ‘크루아상 크러스트’를 추가하면 보다 풍성하고 입체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치킨 바베큐’는 새콤달콤한 타바스코 BBQ 소스와 두툼한 그릴드 치킨, 베이컨과 모짜렐라 치즈의 조합으로 남녀노소에 사랑받는 파파존스의 베스트 피자 메뉴다.
이벤트 참여는 만 19세 이상부터 가능하며,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 모바일, 앱)에서 해당 메뉴 주문 시 참여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9월 22일(월)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9월 25일(목) 19시 30분 또는 27일(토) 18시 30분 공연 티켓이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마리 퀴리’는 고난 속에서도 빛나는 업적을 이뤄낸 과학자 마리 퀴리의 삶에 상상력을 더한 작품이다.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대상을 포함한 5개 부문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고, 폴란드·일본·영국 웨스트엔드까지 진출하며 한국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입증했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공연은 10월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펼쳐진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