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션위크에서 올포유는 한국의 일상을 담은 ‘K-Life’를 주제로, 스포츠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컬렉션을 선보이며 일본 현지 바이어와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올포유는 브랜드 슬로건 ‘오늘도 나답게(Just Be Myself Today)’를 통한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과 편안한 일상복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시했다. 특히, 컬렉션 무드와 모델 워킹에 맞춰 인공지능(AI)을 통해 자체 제작한 런웨이 음악으로 패션과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었다.
올포유 관계자는 “도쿄패션위크를 통해 AI 음악과 함께하는 이색적인 시도로 K-라이프스타일 무대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무대와 현지 마케팅을 통해 올포유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