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EVERYTHING’ M/V TEASER'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트레저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몰입감을 극대화한 데다,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라인이 예고돼 큰 관심이 쏠린다.
영상은 화기애애하게 모여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트레저 멤버들을 비추며 시작됐다. 이어 테이블에 놓여 있던 게임기가 공중으로 떠올라 준규의 손에 날아드는가 하면, 소정환이 아련한 눈빛으로 한곳을 응시하며 분위기가 반전돼 본편에서 펼쳐질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미니 3집 ‘LOVE PULSE’ 1번 트랙 'EVERYTHING' 뮤직비디오는 19일 0시 공개된다. 앞서 안무 영상과 음악방송 스페셜 무대를 통해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녹아든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트레저가 이번에는 어떠한 감성으로 곡에 깃든 음악 세계를 새롭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1일 미니 3집 ‘LOVE PULSE’ 발매 이후 음악방송·라디오·유튜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세를 몰아 오는 10월 서울 KSPO DOME에서 '2025-26 TREASURE TOUR [PULSE ON]' 투어의 포문을 열고, 일본·아시아로 발걸음을 옮겨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계획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