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플립은 오는 2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y First Flip'(마이 퍼스트 플립)을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 킥플립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선보이고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민제가 "어떻게 고백할 거야?"라고 물으며 시작된 영상에는 샤이 보이 케이주를 위해 고백 작전 회의를 여는 모습이 담겼다. 계훈이 '웃을 때 소리 안 내기'를 아이디어로 내며 잔망스러운 포즈를 잡는다든지 동화가 수기로 고백 방법 목차, 순서, 과정을 발표하는 장면들이 펼쳐져 유쾌한 감성을 전했다. 또 오렌지빛 하늘과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미소가 기분 좋은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신보 'My First Flip'은 ‘My First Love’에서 ‘love’를 ‘Flip’으로 바꿔 앨범명을 지었고 살짝 삐끗해 버린 첫사랑 이야기를 풀어냈다.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포함해 '반창고 (Band-Aid)'(밴드-에이드), '특이점', '다시, 여기', 'Gas On It'(개스 온 잇), '404: Not Found'(낫 파운드), '악몽을 꿨던 건 비밀이지만'까지 총 7곡이 수록됐고 멤버들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자주적 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킥플립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신보 'My First Flip'과 타이틀곡 '처음 불러보는 노래'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 Mnet M2 컴백쇼,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팬들과 만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