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하우스에 따르면 하슬은 오는 10월 25일과 26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2025 조하슬 소극장 콘서트 우리들의 Fairytale'(이하 우리들의 Fairytale)을 개최한다.
이번 소극장 콘서트는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하길 바라는 하슬의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하슬은 지난 2023년 진행한 첫 소극장 콘서트 'HaSeul Music Studio 81.8Hz'의 감동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새로운 추억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우리들의 Fairytale'에서는 최근 발매한 솔로 싱글 'Love Poison'은 물론 한층 깊어진 하슬의 음악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전망. 아울러 현장에 함께한 팬들과의 색다른 소통 콘텐츠 역시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발매한 하슬의 신곡 'Love Poison'은 소박한 목소리가 담긴 시티팝 장르의 넘버로, 따뜻한 바이닐 질감과 안개처럼 번지는 리버브, 그리고 미니멀한 드럼이 만들어내는 여백이 인상적인 작품이다. 사랑의 도취와 위험 사이를 오가는 감정선을 몽환적인 사운드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또한 하슬이 속한 아르테미스는 최근 새 미니앨범 'Club Icarus'를 발매, 초동 앨범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서울을 비롯해 미국 뉴욕과 LA에서 '클럽 이카루스(CLUB ICARUS)'를 열고 팬들과 뜨거운 만남을 가졌다.
하슬의 새 싱글 'Love Poison'은 현재 전 글로벌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