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27일 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로 6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주 '빌보드 200'에서 자체 최고 순위인 23위에 오르며 또 한 차례 5세대 K-팝 그룹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갈아치운 바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세계 음악 시장 중 하나로 손꼽히는 미국에서 다시금 K-팝 새 역사를 작성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맹렬한 기세에 힘입어 제로베이스원은 이번 주에도 '네버 세이 네버'를 통해 '이머징 아티스트' 4위, '월드 앨범' 4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11위, '톱 앨범 세일즈' 12위, '인디펜던트 앨범' 37위, '아티스트 100' 79위를 차지하며 총 6개 차트에 2주 연속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월 3~5일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이하 HERE&NOW)를 개최한다. 'HERE&NOW'의 서울 공연은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3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된 가운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해 제로베이스원을 향한 전 세계적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