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와 코빈 베슨이 컬래버한 신곡 'Blink'(블링크)가 26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됐다.
앞서 미국 유명 밴드 와이 돈 위(Why Don't We) 출신 뮤지션 코빈 베슨은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쯔위와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예고하며 글로벌 리스너의 이목을 끌었다.
'Blink'는 누군가를 처음 마주한 찰나 온 세상이 그 사람으로 가득 차는 듯한 순간을 경쾌하고 그루비하게 풀어낸 듀엣곡이다. 리드미컬한 사운드 위 쯔위와 코빈 베슨이 만들어낸 음색 조화가 특별한 시너지를 완성했고 서울 거리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가 곡 감상 재미를 더한다. 쯔위와 코빈 베슨이 호흡 맞춘 신곡 'Blink'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청취할 수 있다.
트와이스는 국내외 무대에서 전방위 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전 개최지 공연장 객석을 360도 개방해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하는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디스 이즈 포>)를 성황리 전개하며 대형 관중과 만나고 있다. 넷플릭스 'K팝 데몬 헌터스'(KPop Demon Hunters)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으로 실린 'TAKEDOWN (JEONGYEON, JIHYO, CHAEYOUNG)'(테이크다운 (정연, 지효, 채영)), 트와이스 미니 14집 수록 'Strategy'(스트래티지)는 최근 국내외 큰 호응을 얻으며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영국 오피셜 차트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등 유수 차트에서 호성과를 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아홉 멤버는 변함없이 함께한 원스(팬덤명: ONCE)와 행복한 추억을 쌓는다. 10월 10일 오후 1시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텐: 더 스토리 고즈 온)을 발매하고 팬들의 사랑에 화답한다. 이어 18일 오후 5시에는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팬미팅 '10VE UNIVERSE'(러브 유니버스)를 연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