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음료를 대용량으로…’1리터’ 제품 런칭 기념 프로모션 실시
공차는 가성비와 대용량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1리터’ 사이즈 음료를 확대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메뉴 5종으로 구성됐으며 ▲블랙 밀크티 + 펄 ▲망고 자스민티 + 화이트펄 ▲타로 밀크티 + 펄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한다.
그동안 일부 메뉴에 한해 배달앱 전용으로만 선보였던 대용량 제품을, 이번에는 매장 판매까지 확대해 고객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공차는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한 강화된 라인업과 판매 채널 확대를 통해 편의성과 만족도를 동시에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리터’ 사이즈 음료는 오는 30일부터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차코리아는 ‘1리터 대용량 상품 런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9월 30일 단 하루 동안, 1리터 음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대용량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한편, 1리터 음료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