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9일 “로코베리가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 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 게'는 로코베리가 지난 3월 '물망초(勿忘草)', 5월 '사랑해 너 하나만'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연인과의 이별 이야기를 사실적으로 묘사한 노래로, 로코베리 특유의 슬픈 감성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어쿠스틱 악기들과 오케스트라 협연을 통해 따뜻하면서도 애절한 사운드를 완성해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한편, 로코베리는 올해 국내 음원 차트를 휩쓴 신흥 대세 보컬리스트 조째즈를 발굴하고, '모르시나요(Prod.로코베리)'를 프로듀싱하며 히트 메이커의 면모를 톡톡히 입증했다. 또한 드라마 '도깨비' OST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비롯한 다수의 히트곡이 현재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자신들의 이름으로 올해만 벌써 세 번째 신곡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로도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로코베리의 다채로운 행보가 눈길을 끈다.
로코베리의 신곡 '이별이라는 말로 우리의 연애가 끝난다는 게'는 오는 10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