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블루는 지난 22일 약 6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MIRRO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BADASS’로 23일 SBS funE ‘더쇼’ 무대에 오르며 본격 활동에 스타트를 끊었다. 이어 MBC M ‘쇼! 챔피언’,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은 물론 아리랑 라디오의 ‘라디온어스(Radio’n Us)에도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MIRROR’는 ‘거울’을 모티브로 또 다른 자아와 마주하며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젠블루만의 음악적 색채와 진솔한 메시지로 꽉 채워졌다.
그 중에서도 타이틀곡 ‘BADASS’는 가식과 허세로 가득 찬 세상에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태도를 지켜내겠다는 젠블루의 자신감을 담아낸 트랙으로, 아연(AYEON), 씬(XXIN), 위엔(YUAN), 리리(LILI), 아야코(AYAKO), 니코(NICO)는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한 강렬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음악방송을 섭렵해 관심을 높였다.
이와 함께 젠블루는 지난 29일 방송된 아리랑 라디오의 ‘라디온어스’에 출연해 퍼펙트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실력파 아이돌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BADASS’, ‘ALBINO’를 열창한 가운데, 젠블루의 메인 보컬인 아연과 위엔은 수준급 가창력을 폭발시켜 청취자들에게 귀르가즘을 선사했다.
한편, 젠블루는 오는 10월 1일 MBC M ‘쇼! 챔피언’ 무대에 오르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