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2일 ”제로베이스원이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수록곡 '아이 노우 유 노우(I Know U Know)'의 라이브 클립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정상급 작곡가 켄지(KENZIE)가 작업한 '아이 노우 유 노우'는 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ZEROSE, 팬덤명)에게 말로 다 전하지 못한 마음을 편지처럼 풀어낸 팬송이다. 오랜 시간 함께해 준 제로즈를 향한 멤버들의 진심 어린 마음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부드러운 일렉트릭 피아노와 베이스라인이 섬세한 사운드스케이프를 완성한 가운데, 아홉 멤버의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컬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라이브 클립에는 포근한 분위기 속 제로베이스원이 '아이 노우 유 노우'를 가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제로베이스원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넘어,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알앤비 발라드 장르까지 완벽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영상 말미에는 "제로즈 사랑해", "앞으로도 사랑만 줄게", "제로즈의 힘이 됐으면 좋겠다" 등 각자의 진솔한 마음이 담긴 손편지도 일부 공개돼 깊은 팬 사랑을 느끼게 했다.
나아가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월 3~5일 서울을 시작으로 '2025 ZEROBASEONE WORLD TOUR 'HERE&NOW''에 돌입한다.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3회차 서울 공연은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전석 매진된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시야제한석까지 추가 오픈했다. 제로베이스원은 확장된 스케일 속에 아이코닉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