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9월 30일 자)에 따르면 에스쿱스X민규의 미니 1집 ‘HYPE VIBES’는 일본 발매 첫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로 직행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재팬 ‘톱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하고 애플뮤직 재팬 ‘톱 앨범’ 차트에서는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라인뮤직의 실시간 및 일간 차트 상위권에 자리했다.
에스쿱스X민규는 ‘HYPE VIBES’로 국내외 흥행에 불을 지폈다.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고, 멜론 ‘톱 100’에는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와도 같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정상을 찍고, 지금까지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에스쿱스X민규의 퍼포먼스를 향한 기대도 모아지고 있다.
앞서 선공개된 타이틀곡 챌린지 영상은 1억 8000만 회 넘게 재생됐고, 두 사람의 안무를 따라 추는 영상도 수천 건 올라와 뜨거운 화력을 입증했다. 신곡 무대는 오늘(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날 수 있다.
유닛뿐만 아니라 세븐틴의 높은 인기도 이어지고 있다.
세븐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의 타이틀곡 ‘_WORLD’는 지난 8월 일본 음원 플랫폼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를 넘겨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스트리밍 부문 ‘골드’ 인증을 받았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