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10.21(화)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 다시 탄생하다" 선언

출범 후 첫 브랜드 캠페인,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 비전 제시

신규섭 금융·연금 CP

2025-10-02 14:24:02

웅진프리드라이프, "상조, 다시 탄생하다" 선언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웅진프리드라이프가 상조업계의 판도를 바꿀 야심찬 비전을 대중에게 공개한다. 토털 라이프케어 전문 기업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출범 후 첫 대국민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기업 웅진그룹과 상조업계 리더 프리드라이프의 만남이 만들어낼 시너지를 담아,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대내외에 선포하는 출발점이다. 특히 만 10년째 브랜드와 함께해온 국민배우 최수종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신규 광고는 추석 황금연휴의 시작인 3일부터 TV와 유튜브, 넷플릭스 및 티빙 등 OTT, 여의도와 강남, 서울역 등 주요 지역의 대형 옥외매체까지 온·오프라인을 총망라하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총 2편의 영상으로 제작된 브랜드 캠페인은 웅진과 프리드라이프의 만남이 선사할 새로운 가치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해 새롭게 출범한 '웅진프리드라이프'의 이름을 시청자들에게 확고히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대국민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나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광고영상 게시물에 '웅진프리드라이프' 출범의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광고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키친 식사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문호상 대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압도적 1위 상조 프리드라이프의 리더십에 국민기업 웅진그룹의 신뢰 자산이 더해져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선언"이라며 "앞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거듭나, 초격차 1위 기업으로의 역할을 충실히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웅진이 지난 20여 년간 신뢰받는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온 국내 상조업계 리딩 기업 프리드라이프를 인수하며 지난 7월 새롭게 출범했다. 웅진의 45년 고객 중심 철학과 프리드라이프의 전문성을 결합해 상조를 넘어 삶의 모든 순간에 함께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을 지향한다.

출범 이후 웅진프리드라이프는 각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과의 다각적 협력을 통해 차별화된 라이프케어 솔루션 개발을 고도화하고 있다. 지난 7월 카카오헬스케어 및 제로웹과 협력해 건강·돌봄 영역까지 아우르는 '디지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지난달에는 신한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시니어 고객에게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814.69 ▲65.80
코스닥 875.77 ▲16.23
코스피200 535.28 ▲9.80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468,000 ▲121,000
비트코인캐시 722,500 ▲5,500
이더리움 5,946,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23,940 ▲240
리플 3,682 ▲2
퀀텀 3,007 ▲3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700,000 ▲655,000
이더리움 5,95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990 ▲320
메탈 769 ▲11
리스크 336 ▼3
리플 3,684 ▲10
에이다 994 ▲7
스팀 14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600,000 ▲400,000
비트코인캐시 722,500 ▲7,000
이더리움 5,95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3,890 ▲330
리플 3,683 ▲15
퀀텀 2,996 0
이오타 2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