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엔케이는 지난 9월 22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선론칭한 신제품이 출시 하루 만에 전량 품절됐다고 2일 밝혔다.
리엔케이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제품 하나로 앰플과 디바이스 효과를 모두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엔케이가 지난 15년간 축적해온 세포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미세 주름과 모공, 탄력 등 대표적인 중안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에는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리엔케이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콜라겐 씨앗'이라 불리는 이 성분은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 셀, 저속노화 펩타이드 5종,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돼 탄력층 회복과 콜라겐 재건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미용기기 흡수력을 높여주는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을 사용해 피부 전도율을 높였으며, 7대 모공 개선과 나비존 타이트닝에도 도움을 준다.
선론칭 완판에 따라 리엔케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차 물량을 재입고했으며, 오는 10월 20일에는 W컨셉 단독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하나로 결합해 집에서도 전문적인 탄력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축적된 세포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미래형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는 혁신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리엔케이는 이번 신제품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뷰티테크 기술과 세포 과학을 접목한 미래형 뷰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0년부터 이어온 세포 과학 연구 성과와 AI 기반 소비자 분석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개인 맞춤 뷰티케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리엔케이는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의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의 뷰티 브랜드다.
[글로벌에픽 신규섭 금융·연금 CP / wow@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