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타이틀곡 'WE GO UP'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6시께 유튜브에서 3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공개 직후 1000만 뷰 도달까지 하루가 소요됐으나 2000만 뷰는 22시간, 3000만 뷰는 19시간까지 좁혀지는 등 점차 가속이 붙고 있는 것.
여기에 YG는 14일 0시 곡의 안무가 담긴 'WE GO UP' EXCLUSIVE PERFORMANCE VIDEO를 선보인다.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추이가 꾸준한 폭발적인 그래프를 그리고 있는 만큼 이번 영상은 또 다른 인기 상승세의 트리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업로드된 'WE GO UP' EXCLUSIVE PERFORMANCE VIDEO D-1' 포스터도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어두운 밤 어둠이 깔린 광활한 활주로, 그 위를 비추는 조명이 압도적 스케일을 통해 최초로 베일을 벗을 베이비몬스터의 'WE GO UP' 퍼포먼스를 예감케 한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안무가 담겨있지 않기 때문에 팬 여러분의 아쉬움이 없지 않을 것으로 예상, 이번 영상에 특히나 심혈을 기울였다"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의 신호탄이 될 이번 영상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0일 미니 2집 ‘WE GO UP’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WE GO UP'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 멤버들의 거침없는 래핑과 짜릿한 고음, 중독성 짙은 멜로디가 한데 어우러져 음악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