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이 오는 11월 1~2일 이틀간 예스24라이브홀에서 펼쳐지는 단독 콘서트 ‘2025 HYOLYN CONCERT <KEY>’를 앞두고 공연 콘셉트를 직접 밝혔다.
효린은 ‘2025 HYOLYN CONCERT <KEY>’ 콘셉트에 대해 “호텔에는 수많은 다양한 방들이 있다. 그 방들이 저의 음악과도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제가 이 호텔의 호스트로서 여러분들께 열쇠(KEY)를 드려서 저의 음악의 방에 여러분들을 초대한다”라고 전했다.
효린은 이어 “이야기가 있다. 저의 음악들을 책처럼 이야기 속으로 끌고 가서 보여지는 그런 공연이 아닐까”라며 “공연장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모든 것들이 다 이야기다. 그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풀어가 보시면서 보시면 더 재밌고, 감동이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든다”라고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2025 HYOLYN CONCERT <KEY>’는 지난 2023년 12월에 진행된 효린 쇼 ‘ONE NIGHT ONLY’ 이후 약 2년 만에 개최되는 효린의 국내 단독 콘서트로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의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퍼포먼스 퀸’의 자리를 확고히 한 효린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