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측은 15일 “이브가 오늘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럭스 앨범 'Soft Error : X'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디럭스 앨범 'Soft Error : X'는 이브가 지난 8월 내놓은 세 번째 EP 'Soft Error'에 수록된 5곡에 타이틀곡 'Ex Machina(엑스마키나)'를 더해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전작인 'Soft Error'가 '감정의 오류'를 처음 인식한 순간이었다면, 'Soft Error : X'는 그 오류를 정의하지 않고, 조용히 들여다보는 과정을 담고 있다. "아직도 날 이해하니?"라는 되풀이되는 질문 속에서, 이브는 불완전한 자아의 흐릿한 기억을 따라간다.
특히 이브는 데뷔 첫 아시아&오스트레일리아 투어 'YVES 2025 COSMIC CRISPY TOUR in ASIA & AUSTRALIA'에서 'Ex Machina' 무대를 선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끈 바 있다.
"'Ex Machina' 발매되기만을 기다렸다", "이브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압도적이다" 등 팬들의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한 만큼 'Ex Machina'를 향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브는 최근 서울을 포함 아시아 및 오스트레일리아 주요 7개 도시를 순회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고히 했다. 뿐만 아니라 이브는 최근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핑크팬서리스(PinkPantheress)의 리메이크 앨범의 수록곡 'Stars + Yves'의 곡 작업에 참여한 데 이어 디럭스 앨범 'Soft Error : X' 발매까지, 쉼 없는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이브의 디럭스 앨범 'Soft Error : X'는 15일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CP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