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웃백, 전 매장에 ‘부메랑 QR 서비스’ 도입 운영
이번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한층 만족도 높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지난달 경기도 수원 지역의 3개 매장에서 테스트 검증 완료한 바 있다.
아웃백은 기존 테이블 대면 서비스와 함께 새롭게 도입한 부메랑 QR 서비스를 통해 매장 방문 고객의 요청 사항에 더욱 정확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계획이다. 특히 단순 리필 요청 등 고객의 불필요한 대기 상황을 최소화해, 쾌적하고 효율적인 매장 이용 환경을 구현한다.
부메랑 QR 코드는 전국 101개 아웃백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영수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수증에 기재된 QR 코드는 주문 시간과 테이블별로 실시간 발급되며, 이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아웃백 전용 앱으로 자동 연결된다.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는 “부메랑 QR 서비스는 고객이 기다림 없이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 디지털 편의 서비스의 진화형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통해 보다 만족도 높은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오는 19일까지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아웃백 앱을 통해 적립할 수 있는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 3’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탬프는 결제 시 자동 적립되며, 전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아웃백과 코카콜라가 협업해 제작한 ‘감성 피크닉 체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탬프 적립부터 리워드 확인까지 모든 과정은 앱에서 간편하게 진행 가능하다.
[글로벌에픽 신승윤 CP / kiss.sfw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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